[일:] 2024년 06월 25일

하품에 관한 흥미로운 연구

봄기운이 가득한 요즘 공원의 나무 그늘이나 계곡 아래 돗자리를 깔고 누우면 절로 잠이 솔솔 오는데요.…

너무 웃겨서~ 한국어 만세

안녕하세요?저는 프랑스 교포 3세 입니다.저 한국에 온 지몇 년 됐어요.저 처음에 한국 왔을 때 한국은…

百歲지킴이 法

하루에 잠은 6~8시간 꼭 단잠을 자세요. 잠자리에서 일어나면 누워서도 자신만의 운동을 하세요 일어나서는 입 안을…

수면제 없이 1분 안에 잠드는 놀라운 비법

잠을 잘 시간이 될 때, 스트레스 때문에 잠에 들기 어려울 수 있다.당신의 문제들이 마음 속에…

행복하자, 부러워 말고

몇 년 전 퓨리서치센터라는 미국 여론조사기관이 심오한(?) 질문을 하나 던졌다.17개국 성인 1만9000명에게.“당신의 삶을 가치 있게…

임 초시

임 초시가 오대인 잔칫집에 갔다가 어둑어둑 해질녘에 외솔고개를 넘고 있었다.원래 왕래하는 사람이 가뭄에 콩 나듯이…

사과 한 알

몹시 춥고 암울한 날이었다.1942년 겨울. 유태인 강제 수용소에서는 다른 날들과 하나도 다를 바가 없었다.나는 종잇장에…

부자가 되는 법

저녁나절, 오 생원 집에 생전 발걸음을 않던 이 초시가 찾아왔다.오 생원이 약간 비꼬는 투로지체 높은…

인생길의 노잣돈

🌿<인생길의 노잣돈> 기억 속에 있는 삼십년 전의 광경으로 잠시 들어가 본다. 서초동의 법원 화장실 안이다.재판을…

멸치 연구

멸치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칼슘입니다.그러나 이것은 멸치를 통으로 먹었을 때만 맞는 말입니다.머리를 떼어내고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