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:] 2022년 09월 21일

가을의 기러기

가을의 교훈 기러기는 달 밝은 가을 밤 정취에 어울리는 철새다. 날씨가 추워지면 북쪽에서 남쪽으로 내려온다.…

아내가 싸준 도시락과 편지

🎅아내가 싸 준 도시락과 편지🎅 🌷불우한 환경 때문에 끝내 배움을 포기하고, 공장에 취직해 말단 직공으로 있던 한 청년이 있었다.🌷 💞그는 일을 하며, 늘 흉하게 기름때 묻은 자신의 모습을 혐오 하다가 끝 모를 열등감으로 매일 술만 마시며 방탕한 생활을 했다.💞 ⚘그러던 중, 마음 착한 여자를 사랑하게 되었고 마침내 그녀와 결혼했다.⚘ ❤그의 아내는 진정으로 그를 사랑했다.그가 하는 일이 비록 보잘 것 없는 일이었지만, 유난히 정이 많은 남편의 사람 됨됨이를 늘 자랑스럽게 생각했다.❤ 🌻그러나 그는 착한 아내에게 적은 월급과 기름때에 찌든 작업복을 내놓을 때마다 부끄러운 표정을 지어 보였다.🌻 ⚘그런 남편의 모습을 보고 아내는 마음이 많이 아팠다.⚘ ⚘아내는 매일 아침 남편의 가방에 넣어주는 도시락과 함께 편지를 써 보냈다⚘. '💚나는 당신이 너무 자랑스러워요.'💚 💘아내로부터 매일같이 이렇게 쓰여진 편지를 받은 남편은 처음 얼마간은 아내가 자신에게 용기를 주려고 보낸 편지라고 생각해 그저 고맙기만 했다.💘 🌺그런데 몇달이 지나도 아내의 편지는 그칠 줄 몰랐다.🌺 🍒그는 정말로 아내가 자기에 대해 자랑스러움을 느낄 수 있도록 무엇인가를 해야겠다고 생각했다.🍒 🍒그래서 그는 평소보다 두시간 일찍 공장에출근해서, 미처 사람들의 손이 닿지 않는 어두운 창고를 청소하기 시작했다.🍒 💥아무도 모르게 일부러 이른 시간을 선택했고, 사람들이 출근하기 전에 모든 일을 보이지 않게 끝마쳤다💥. 🏵그는 아내에게 이런 사실을 자세히 말하지 않았다🏵.…

G선상의 아리아

< G선상의 아리아 > 이태리가 낳은천재적인 바이올리니스트가어느 날 음악애호가들이 모인장소에서 연주회를 가졌습니다. 그러나 불행히도연주 도중에…